현재 위치
  1. 게시판
  2. Technical Support

Technical Support

Technical Support 입니다

게시판 상세
RedGiant FAQ
큐브마켓 (ip:) 평점 0점   작성일 2019-11-2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5

1.    현재 버전을 구형 버전과 함께 사용합니까?


플러그인의 버전이 로마 숫자 ( : Colorista III, Denoiser II)로 전달되면 플러그인은 이전 버전의 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버전이 숫자로 전달되면 ( : Looks 4, Form 3),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열 수 있습니다.

예시:


  • Colorista III는 Colorista II 플러그인 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 Looks3는 Looks2 플러그인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 Denoiser III는 Denoiser II 플러그인 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 Mojo II는 Mojo II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플러그인이 이전 버전 정보를 읽을 수 없으면 이전 버전과 함께 설치되며 덮어 쓰지 않습니다.

플러그인이 이전 버전 정보를 읽을 수 있으면 이전 버전에 설치됩니다.

예시:

  • Colorista IVColorista III와 함께 설치 될 수 있습니다.
  • Looks 3Looks 2를 덮어 씁니다.

2.    수정된 GPU를 사용하는 MAC을 지원합니까?


기본적으로 Mac에 내장되지 않은 GPU와 호환되는 제품을 간주하지 않습니다.

레드자이언트는 기본 Apple 시스템에서만 제품을 테스트합니다.

수정된 Mac 설정과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조합이 QA 리소스를 초과합니다.

수정 된 Mac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고 귀하의 시스템이 당사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고 확신하는 경우 평가판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구입 전에 시스템에서 테스트 해보십시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도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언제든지 문의 할 수 있지만 설치 프로그램에서 테스트하지 않았기 때문에 문제의 원인이 테스트되지 않은 설정인 경우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    UNIVERSE를 다운로드 할 때 실패했거나 중단 된 연결


일반적으로 이 오류 메시지는 링크가 어느 시점에서 자체 서버와 서버 간의 연결이 중단되었거나 실패했음을 의미합니다.
다운로드를 다시 시도했지만 여전히 실패하면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찾고있는 플러그인은 Premiere After Effects호환됩니다.
  • 설치 Premiere After Effects가 열리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두 프로그램을 모두 닫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 두 변수가 모두 고려 된 경우 다음 두 단계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옵션1:
  • Premiere After Effects를 닫습니다.
  • 임시로 모든 파일을 Adobe MediaCore 폴더에서 ( : 바탕 화면)로 이동하십시오.
  • Windows: C:\Program Files\Adobe\Common\Plug-ins\7.0\MediaCore\
  • Mac에서: /Library/Application Support/Adobe/Common/Plug-ins/7.0/MediaCore/
  • 파일 경로를 복사하여 Go> Go to Folder…Finder의 메뉴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 파일 경로의 "7.0"은 사용자가 보는 것과 다를 수 있지만 단계는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 Adobe 시작 화면이 사라질 때까지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Premiere를 다시 실행하십시오
  • 프리미어를 꺼 주십시오.
  • Premiere에 나타나지 않는 플러그인의 폴더 / 파일 중 하나를 MediaCore 폴더에 다시 넣어 주십시오.
  • Premiere를 다시 실행하고 플러그인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Premiere를 닫고 다른 플러그인 파일을MediaCore 폴더로 다시 이동하십시오.
  • 프리미어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 모든 플러그인이 로드 될 때까지 반복하십시오.

옵션 2:(Windows )

옵션 1이 실패 되는 경우에 다음 단계를 따라 하십시오.


  • Premiere After Effects를 닫습니다.
  • 시작 메뉴에서 regedit 검색을 클릭하고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어 주십시오.
  • 예방책으로 파일> Export를 선택하여 레지스트리를 백업하고 모든 레지스트리를 접속 가능한 곳에 저장하십시오.
  •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HKEY_CURRENT_USER \ Software \ Adobe \ Premiere Pro \7.0 \ PluginCache.64 \ en_US로 이동하십시오.
  • 파일 경로의 "7.0"은 사용자가 보는 것과 다를 수 있지만 단계는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4. 라이센스로 여러 대의 컴푸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설치는 라이센스 당 2 대의 컴퓨터 (데스크탑, 노트북, OS의 조합은 자유)에 할 수 있지만 두 대의 컴퓨터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3 대의 컴퓨터에서 동시에 사용할 경우 3 라이센스 필요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